메일 보내기

솔루션 검색 데모요청 TOP

RSS Feed 받기

로그인 정보로 피드받기
입력한 이메일로 피드받기

Contents 공유하기

Contents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가입하기

Contents 공유하기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가입하기

Content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가입하기

귀사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어떻게 객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까? 우리 고객들은 2016 년 10 월 1 일부터 2017 년 9 월 1 일까지 Gartner Peer Insights 포털에서 제품에 대한 199 개 리뷰를 게시했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토대로 엔드 포인트 보호 플랫폼을위한 2017 년 Gartner Peer Insights 고객 선택 상 (Customer Choice Awards)의 일환으로 플래티넘 어워드 (Platinum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Gartner Peer Insights 정보

 물론 Gartner가 언급 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회사의 "Magic Quadrant"입니다.이 형식의 목표 중 하나는 고객이 올바른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업이 분석가가 IT 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 이상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실제 생활에서 이러한 솔루션을 직접 사용하는 사용자의 의견에 관심이 있습니다. 1 년 전만해도 Gartner는 다른 점을 제시했습니다. Gartner Peer Insights. 
 
 

Gartner Peer Insights의 본질은 가트너 분석가가 아니라 고객 자체가 평가를 통해 기업의 위치가 평가에 의해 묘사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상대적인 위치에 의해 묘사되는 사분면과는 달리, IT 솔루션과 설문 조사를 특별한 웹 사이트 에 게시하십시오.제품 품질, 영업 부서의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데스크의 전문성과 같은 많은 요소가 최종 평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엔드 포인트 보호 플랫폼 범주에서 검토되었으며 최종 사용자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Gartner Peer Insights가 다른 "조사 등급"과 다른 점

주요 차이점은 신뢰성과 투명성입니다. Gartner는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애널리스트는 솔루션을 실제로 사용하는 회사의 실제 직원이 설문 조사를 작성하도록합니다. 모든 자료는 웹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지만 저자명은 없습니다.

가트너는 다른 지역 및 여러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다양한 규모의 회사의 의견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시장에만 관련된 단일 목적 솔루션 및 등급에서 끝나는 특정 산업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가트너는 기업의 규모에 특별한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최소한 의견의 절반은 엔터프라이즈 기업 대표가 작성해야합니다. Peer Insights 방법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artner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엔드 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문에 대한 고객 선택 상을 처음으로 발표 했으므로이 카테고리에서 플래티넘 상을 처음으로 수령 한 사람이라는 것을 덧붙여 야합니다. 가트너와 고객에게이 영광을 표하는 데 큰 감사를드립니다.

Gartner Peer Insights 고객 선택 보너스 로고는 Gartner, Inc. 및 /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허가하에 여기에서 사용됩니다. 판권 소유. Gartner Peer Insights 고객 선택상은 자신의 경험, Gartner Peer Insight에 게시 된 리뷰 수 및 시장의 특정 공급 업체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수를 바탕으로 개별 최종 사용자 고객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 : //www.gartner.com/reviews-pages/peer-insights-customer-choice-awards/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표현하기위한 의도는 아닙니다.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