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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기술문의

안녕하세요

네오바이오텍 손경진입니다.

 

금일 오전9시에 사내 메신저에서 윈도우 캡처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는 건으로 기술지원 받았습니다.

 

기술지원 담당자분이 SnippingToolGate.exe라는 실행파일을 신뢰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해주셨으나 계속적으로 해당 파일이 삭제가 되어 확인 후에 연락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원격 종료 후에 검사 예외에 해당 실행파일이 있는 경로 포함 exe파일을 넣어 실행파일이 삭제가 안되는 것을 확인하여 해당 내용 전달드립니다. (C:\Program Files (x86)\neobiotech\SnippingToolGate.exe 경로를 검사 예외처리)

 

원격에서 말씀주신 신뢰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정하였으나 계속 삭제되는 점 확인주시어 메일 회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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