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보내기

솔루션 검색 데모요청 TOP

RSS Feed 받기

로그인 정보로 피드받기
입력한 이메일로 피드받기

기술지원

기술문의

오늘 급여 및 대금이 이체되는 은행용 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PC에 카스퍼스키를 설치하였는데 계속 인터넷 접속이 안되어 결국 제거를 하였습니다. 제거 후 PC의 각종 랜카드, USB 등의 드라이버가 잡히질 않습니다.

 

3/12 급여가 오후에 나가야 하는데, 이 PC가 복구가 되지 않으면 큰일입니다.

 

빠른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스퍼스키의 문제인지 모르고 PC도 포맷해보고 지금 3일째 심각하게 고생 중입니다.카스퍼스키_제거후_오류.jpg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2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 Windows 10 보안 업데이트 관련 문의 드립니다.

2018.05.08 0

guest 2018.05.08 0
151 카스퍼스키 업데이트 자동문의

2018.05.08 0

guest 2018.05.08 0
150 [제니엘] 서버용 카스퍼스키 설치 기술문의

2018.04.10 0

guest 2018.04.10 0
» [긴급요청 건입니다] file

guest 2018.03.09 0

guest 2018.03.09 0
148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file

2018.03.06 2

guest 2018.03.06 2
147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2018.03.06 0

guest 2018.03.06 0
146 아이디가 없어졌네요.

2018.02.17 1

아즈 2018.02.17 1
145 서버버전 설치파일 최신판을 받고 싶습니다.

2018.02.07 2

guest 2018.02.07 2
144 체험판신청합니다.

2018.01.29 1

guest 2018.01.29 1
143 이애라 오후 테스트

2018.01.15 3

guest 2018.01.15 3
142 기술문의테스트

2018.01.15 2

guest 2018.01.15 2
141 카스퍼스키 한글메뉴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 file

2018.01.11 3

guest 2018.01.11 3
140 카스퍼스키 라이센스 키가 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file

2018.01.06 2

guest 2018.01.06 2
139 라이센스 기간 오류가 발생했는데요 file

2017.12.18 8

guest 2017.12.18 8
138 오토캐드 2016설치문의건.

2017.11.29 13

guest 2017.11.29 13
137 체험판 신청 테스트 [1]

2017.11.07 4

5a00834edf15f 2017.11.07 4
136 제목입니다.

2017.10.27 4

웹기프트 2017.10.27 4
135 데모요청 문의

2017.10.27 5

웹기프트 2017.10.27 5
134 데모요청 문의

2017.10.27 3

웹기프트 2017.10.27 3
133 기술문의

2017.10.27 6

웹기프트 2017.10.2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