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보내기

솔루션 검색 데모요청 TOP

RSS Feed 받기

로그인 정보로 피드받기
입력한 이메일로 피드받기

기술지원

기술문의

안녕하세요.

 

귀사에서 카스퍼스키 토탈 서큐리티를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원도우즈7 64비트)

 

어제 갑자기 카스퍼스키의 한글메뉴가 모두 사각형 형태로 깨져서 나옵니다.

 

삭제하고 재설치해도 그대로입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20180111042605.png

 

20180111042843.pn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5 Law Reaction To Vegas Shooting Divides Experts, Survivor

2018.05.21 2

EdenGammon34505717 2018.05.21 2
154 How To Pick Out An Online Poker Site

2018.05.21 2

AnneArden750228697185 2018.05.21 2
153 Mengapa Banyak Orang Condong Ke Judi Online?

2018.05.20 2

StefanMinifie39177 2018.05.20 2
152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 Windows 10 보안 업데이트 관련 문의 드립니다.

2018.05.08 0

guest 2018.05.08 0
151 카스퍼스키 업데이트 자동문의

2018.05.08 0

guest 2018.05.08 0
150 [제니엘] 서버용 카스퍼스키 설치 기술문의

2018.04.10 0

guest 2018.04.10 0
149 [긴급요청 건입니다] file

2018.03.09 0

guest 2018.03.09 0
148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file

2018.03.06 2

guest 2018.03.06 2
147 Kaspersky EndPoint Security 10 for Windows 제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2018.03.06 0

guest 2018.03.06 0
146 아이디가 없어졌네요.

2018.02.17 1

아즈 2018.02.17 1
145 서버버전 설치파일 최신판을 받고 싶습니다.

2018.02.07 2

guest 2018.02.07 2
144 체험판신청합니다.

2018.01.29 1

guest 2018.01.29 1
143 이애라 오후 테스트

2018.01.15 3

guest 2018.01.15 3
142 기술문의테스트

2018.01.15 2

guest 2018.01.15 2
» 카스퍼스키 한글메뉴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 file

guest 2018.01.11 4

guest 2018.01.11 4
140 카스퍼스키 라이센스 키가 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file

2018.01.06 2

guest 2018.01.06 2
139 라이센스 기간 오류가 발생했는데요 file

2017.12.18 13

guest 2017.12.18 13
138 오토캐드 2016설치문의건.

2017.11.29 17

guest 2017.11.29 17
137 체험판 신청 테스트 [1]

2017.11.07 4

5a00834edf15f 2017.11.07 4
136 제목입니다.

2017.10.27 4

웹기프트 2017.10.2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