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5월부터 1년간 토탈 시큐리티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용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수개월간 갱신용 키의 수량이 없다는 메시지만 떠서 갱신을 못 했었고(그쯤에 신규 프로모션은 한 번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결국 비트디펜더를 사용하게 됐죠.
지금 비트디펜더 사용 기간이 끝나가는데 개인적으로 비트디펜더는 좀 불편했어서 다시 카스퍼스키 구매를 생각중입니다.
이런 경우 토탈 시큐리티를 신규로 다시 구매하는건지(+이번 크리스마스 할인 적용도 되는지) 아니면 과거의 구매 및 사용 기록이 있으니 갱신으로 구매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번호 | 이름 | 제목 | 날짜 |
---|---|---|---|
73 | 정대호 |
기업용 보안솔루션 선택과 견적 문의드립니다. 2019.01.10 0 | 2019.01.10 |
72 | 유승환 |
백신 견적 요청 드립니다. 2018.12.18 0 | 2018.12.18 |
71 | 황준선 |
프로그램 구입 문의 드립니다. 2018.12.13 0 | 2018.12.13 |
» | 김형원 |
다시 신규 구매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guest 2018.12.06 35 | 2018.12.06 |
69 | 유선재 |
구매 후 적용시점 문의 2018.12.05 0 | 2018.12.05 |
68 | 장세현 |
[예인미술] 기업용 백신 견적 문의 2018.11.29 0 | 2018.11.29 |
67 | 김욱환 |
백신 구매 문의 2018.11.26 0 | 2018.11.26 |
66 | 김민형 |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라이센스 유형 문의 ![]() 2018.11.11 0 | 2018.11.11 |
65 | 박종서 |
라이센스 갱신 관련 문의입니다. 2018.10.21 0 | 2018.10.21 |
64 | 김준영 |
DTPIA 백신 견적요청 (2018.08.13) 2018.08.13 0 | 2018.08.13 |
63 | 박경수 |
가격차이 ![]() 2018.08.12 0 | 2018.08.12 |
62 | 현동헌 |
토탈 시큐리티 제품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2018.08.03 0 | 2018.08.03 |
61 | 이보미 |
안녕하세요 2018.07.18 0 | 2018.07.18 |
60 | 김성룡 |
안드로이 인증 문의 2018.06.07 0 | 2018.06.07 |
59 | 김성룡 |
안녕하세요 2018.06.07 0 | 2018.06.07 |
58 | 방용현 |
구매했는데 시리얼 번호가 지워져 있네요 2018.05.16 0 | 2018.05.16 |
57 | 이장원 |
인터넷시큐리티와 SI인터넷시큐리티 차이가 뭔가요? ![]() 2018.05.15 0 | 2018.05.15 |
56 | 나종혁 |
환불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18.05.15 0 | 2018.05.15 |
55 | 나종혁 |
이메일 설치 다운로드 링크가 안열리네요 ![]() 2018.05.15 0 | 2018.05.15 |
54 | 김태형 |
카스퍼스키 제품을 작년인가 샀는데 갱신할수가 없네요. 2018.05.04 0 | 2018.05.04 |